페페리코 랜덤피규어 개봉기 시리즈 1 과연 이번에도 시크릿이 나올까요?(깜짝출연 몰랑이) 팽귄 피규어 장난감 개봉기 | 소소일상 Simple Daily Life

페페리코 랜덤피규어 개봉기 시리즈 1 과연 이번에도 시크릿이 나올까요?(깜짝출연 몰랑이) 팽귄 피규어 장난감 개봉기 | 소소일상 Simple Daily Life


태그 : 페페
1483059601
영상 시간 : 10:59
평점 : 4.86

좋아요 : 2956 , 안좋아요 : 83

출처 : _김형진 SOSO1SANG
57115


형진이의 소소한 일상 구독하기 ⭐ 페페리코 시리즈 5 랜덤피규어 개봉기 : 여러분 올해 마무리 잘하고…

업데이트 날짜 : 2016-12-30 01:00:01
형진이의 소소한 일상 구독하기 ⭐ 페페리코 시리즈 5 랜덤피규어 개봉기 : 여러분 올해 마무리 잘하고…

49 Comments:

  1. 어느새 2016년 올해도 다 지나갔네요 🙂 여러분들이 원했던거 다 잘 이루셨기를 바라고
    2017년에도 우리 함께 즐겁게 영상만들어보아요 ^^ 여러분의 좋아요가 저에게는 정말 큰 힘이 됩니다♥

  2. 아ㅜ 진짜 기여엉!!!!
    내가 페페리코진짜조아하는뎁…ㄱ.. 가지고싶다….근데 도…돈이 없당^^

  3. 형진 님 안 유명했을 때 부터 팬 이었는데 우와…이렇게 큰..!유투버 가 돼시다뉘!

  4. 나 시크릿 있음

  5. 네잎클로버 나도 있음

  6. 저도 버블리본 페페리코 있어요🐧

  7. 전 시장에서 샀는..

  8. 상자만 봐도 중복있는데…

  9. 님도저처럼 시크릿대신 일반 페페리코가 나오셨군요.
    😯시크릿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합니다

  10. 몰랑이랰ㅋㅋㅋㅋㅋ

  11. 페페리코 피규어 파는데 어디에요?

  12. 안녕하세요! 형진님의 구독자인 지니어스 임니닷! 제가 글을 쓴 이유는 부탁드릴께 있어서 쓰게되었씀니다!!! 우선 페페리코를 포함해서 많은 피규어를 개봉해주셔서 감사합니다!
    그래서.. 페페리코 3.ver(디저트)시리즈 피규어도 개봉영상 찍어주시면 감사할것같아요오!!
    역시 오늘 영상도 이쁘네요😍😍

    그럼 항상 형진님 영상을 애정하는 지니어스가 되겠습니닷!! 감사합니다❤💛💚💙💜

  13. 저는엄마아빠떠문에두독과좋아요을못눌러요

  14. '송송이'송송이피규어해주세요!!인터넷에서 팔아요!!!

  15. 페페리코 천국이다아

  16. 목소리가 끌리는 목소리에요♥
    여러분들~ 형진님 구독과 좋아요👍
    많이많이 눌러주세요옹💕💕

  17. 올린 유투브 올저

    하나둘셋 애기 안하고 그냥 뽑으면 안돼나?

  18. ㅋㅋ 사랑해요

  19. 그렇게 좋아요 눌러주길 바라시면 2번 눌러드릴게요^^

  20. 김형진님! 베어브릭 피규어 루기 한번 찍어주세요!부탁드려요!

  21. 1상자에 얼마예여?

  22. YouTube 세상 솔비의

    와~벌써 구독자가 많아지셨네요!
    2017년에도 재미있는 영상 올려주세요~

  23. 페페리코 덕후로써 좋아하는 캐릭터가 좋아하는 유튜버로써 나오는게 기분이 좋당ㅎㅎ

  24. 서희형지님사랑해요

  25. 형진님! 저도 페페리코 4개를 사서 뽑았는데 4개 다 시크릿이에여…. 그 대신 원하는게 안나왔어요…좋은걸까여?..

  26. 구독완료~좋아요완료~(구독은 이미 눌렀지만…….)

  27. 김형진(님) 새해복 많이받으시고 영상 언제나 재미있게보고있습니당~
    2017년에도 건강하시고 2017에도
    항상 재미있는 영상 올려주세용~!
    (답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….)

  28. 형진님…페페리코 넘 귀여워 완전 형진님의 친절한 설명과함께 즐감하고 있어요..항상 금손이길~~똥손말고~ㅋㅋㅋ좋아요!!눌렀답니다!!♡♡♡
    그런데 혼자살고 계시나요?ㅋ

  29. 어디에팔아요ᆞ

  30. 형진님 피규어를 깐다라구 하시지
    마시고 열어본다구 해주세요^^♡

  31. 유덕후 ŁØVЁ아미

    저 이 영상 보고 샀어요!!

  32. 유덕후 ŁØVЁ아미

    저 이 영상 보고 샀어요!!

  33. 유덕후 ŁØVЁ아미

    저도 이거 샀어요!!!

  34. 감사해요

  35. 나이트스카이 취저!!ㅎㅎ 페페리코는 가격도 괜찮은것같구 정말 귀엽네요ㅎㅎ

  36. 목소리넘좋아요

  37. 우왕~♡♡심쿵

  38. 근데 형진님은 페리코만 중복이 안나와요ㅋㅋ

  39. 저 이집 강아지 이름이 해피

  40. 전좋아요눌렀어요^^

  41. 영상 볼때마다 좋아요 눌러요~인재9살 되용

  42. 항상 영상보면 거의 좋아요가 2천 이네용~
    참 신기한 일이세!!

  43. 오빠 힘내세요

  44. 페페페리코~~

  45. 안녕하세요

  46. 중복이1개만나와다행이내요

  47. 주세용 😘

답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